고객상담센터 직원 모집 [오전파트 / 계약직] 페이지 정보 작성자 두레지기 작성일20-06-10 10:19 조회10,657회 댓글0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본문 모집부문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비고[파트타임]조합원 상담(1명)[근무시간](4시간)오전9~오후2시조합원(고객)상담센터 상담사- 물품정보 및 주문 등 관련 문의사항 응대- 고객 클레임 접수/응대- 온라인쇼핑몰 문의사항 응대[일반(필수)요건] - 식품회사 상담 업무경력 보유자- 경력무관[우대사항] - 식품회사 상담 업무경력 보유자- 고객상담 프로세스 개선 경험자- 온라인(쇼핑몰) 상담 경험자- 생협활동/업무 경력[업무성향]- 업무에 열정을 가진 자- 협동조합에 관심을 가진 자-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계약직1년근무조건- 근무시간 : 09:00~14:00(주 5일제) ※ 점심시간 : 12시~오후1시 - 근무장소 : [서울 사무실] 서울특별시 구로구 가마산로 291 KT텔레캅 빌딩 4층 [대림역인근] 복리후생- 4대보험 : 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 - 퇴직금 : 퇴직연금(DB, DC) - 교육/훈련 : 신입사원교육(OJT), 직무능력 향상 교육 진행 - 휴일/휴가 : 연차, 반차, 대체휴무 가능 - 상조회 : 생일 및 각종 경조사 지원 - 장기근속자 휴가 및 포상 전형절차 - 서류전형 > 면접 > 최종합격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- 접수방법 : 사람인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 접수- 접수기간 : 2020년 6월 21일 까지문의사항- 담당자 : 인사담당자 (인사총무팀)- FAX : 02-3283-7279- 이메일 : leehj@dure-coop.or.kr 이전글 다음글 목록